DevDory의 블로그

LG, 4가지 블루투스 스피커 공개 본문

IT/관련 뉴스

LG, 4가지 블루투스 스피커 공개

DevDory 2018. 1. 22. 10:22

 

8월 23일, LG전자는 4가지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블루투스 스피커들은 360도 모든 방향으로 고음질을 그대로 전달해 실내는 물론 실외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모델명 PH2PH4는 생활방수 재질을 적용했고,

 

PH2는 초경량 제품으로 스마트폰 무게 수준인 167g밖에 하지않고,

스트랩이 있어 배낭, 자전거, 텐트, 의류 등에 매달아서 사용가능합니다.

 

PH4는 중저음을 만드는 패시브 래디에이터를 2개 적용해 깊은 사운드를 전달하며,

출력은 최대 16와트(W)이고, 완전히 충전하면 최대 10시간까지 음악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캔들형 제품인 모델명: PH3은 촛불을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곡선 형태에 반투명 재질을 적용해 촛불처럼 빛나는 캔들 모드와 불빛의 색이 천천히 바뀌는 힐링 모드 등을 지원합니다.

PH3 역시 완전히 충전하면 최대 10시간까지 음악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원통형 모양에 투명 재질을 적용해 세련된 디자인을 구현한 제품인 모델명 PH1은 투명 재질의 케이스 안쪽에는 팔찌 모양의 LED조명이 흰색, 초록색, 빨간색 등으로 색을 바꿔가며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블루투스 스피커 신제품을 다음 달 초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가전 전시회 'IFA 2016'에서 처음 공개를 합니다.

10월경 유럽을 시작으로 북미, 아시아 등 세계 시장에 차례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또한, 권봉석 LG전자 HE사업본부장 부사장은 "실내는 물론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신제품으로 글로벌 오디오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의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